일상생활/모든정보

[여천맛집] 맛도 좋고, 질도 좋은 여천 한가네?

밍글링글링 2018. 7. 23.
728x90

 

오늘은 여천맛집 '여천 한가네'를 소개할까하는데요.

전라도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지만, 

여름 대표 별미인 생불고기 + 함흥냉면세트가 출시되었네요.~

 

가게를 들어서니, 커피 자판기와 깔끔한 테이블들이 있네요.

깨끗해서 너무 좋네요

메뉴판을 보니 메뉴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

사이즈별로 파니

내가 먹고 싶은 만큼만 먹을 수 있으니

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.

 

오우... 반찬이 나왔는데요.

반찬 종류도 많고 모두 신선하고 맛있어보이네요.

역시 반찬도 잘나오는 것을 보니 전라도 인심 역시나..

생불고기 + 함흥냉면 2인세트요리인데요.

냉면도 시원하고 면발이 쫄깃해보여요~

양도 푸짐하고,

계란, 오이까지 들어있네요..

와.. 소불고기 국내산 한우라고 하는데 역시나 엄청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요

생소불고기 위에 파향이 고기와 너무 잘어울리고,

개인적으로 신흥 여천맛집으로 불리울 것 같은데~

고기 익은 것 보니...

군침이 돌아버리네요.

양도 엄청 많은 것 같네요.

이런 여천맛집 이 있을까요?

여천 놀러온 김에 

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를 먹으러

여천맛집 '여천 한가네'

들리고 싶어지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지도 크게 보기
2018.7.23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AVER Corp.

 

[여천맛집]

'여천 한가네'

- 매장주소 : 전남 여수시 무선6길 47(무선 주유소 옆)

- 연락처 : 061-684-5588

 

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

728x90

댓글